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5-24 오후 01:48: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행사알림
회사알림
 
뉴스 > 칼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위해 최선 다할 것”
고령군수 곽용환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22년 01월 12일(수) 12:14
ⓒ 경서신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맹하고 강인한 검은 호랑이의 해에는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웃음이 넘치고 사랑이 가득한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상이 사라지면 행복이 사라지듯 코로나 이전에 당연하게만 여겼던 평범한 우리의 삶이 지금은 더욱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인심제 태산이(人心齊 泰山移)“ ,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와 군민의 믿음과 뜻을 하나로 모아
우리 함께 이 혼란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우리가 그리는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 갑시다.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습니다. 올 한해 ‘민생과 경제 회복’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우리의 일상을 멈춤에서 다시 시작으로, 위기에서 기회로 나아가는 원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민선 5기부터 7기까지 군정을 운영하며 군정의 발전은 끊임없는 변화의 연속으로 군민들이 함께 할 때 비로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을 직접 배웠습니다.

군민과 함께 행복했던, 가슴 아팠던, 아쉬웠던 모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유시유종(有始有終)’의 자세로 처음 가졌던 다짐 그대로 군민과의 약속들을 끝까지 지켜 나가겠습니다.
항상 ‘민심은 곧 천심’이란 생각으로 군민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2022년 새해에도 ‘군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항상 군민여러분의 협조와 배려로 위기의 순간들을 잘 헤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군민여러분들의 변함 없는 신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모두 임인년(壬寅年) 새해아침 검은 호랑이의 용맹한 기운을 받아 힘찬 출발을 시작합시다.

2022년 새해가 처음인 것처럼 하루 하루가 매일 만나는 처음의 시간이듯이 군민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가정마다 임인년(壬寅年)의 매일 매일이 사랑과 행복의 꽃이 만발하는 편안한 일상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서신문 기자  
- Copyrights ⓒ경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고령 지방선거 후보 자산 평균 10억..
6·1지방선거 고령군수 3파전 굳어..
6.1지방선거 대진표‘확정’
고령군, 새 정부 공약사업 업무 협..
칠곡군보건소, 예쁜치매쉼터 운영자..
성주읍기관단체협의회, 정기회의
성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환경정화 ..
성주군, 귀농귀촌 아카데미교육 수..
인지자극 톡톡! 기억 톡톡!
칠곡군, 노인결핵검진 사업 실시
최신뉴스
출퇴근 시간 자리싸움도 치열  
어르신들의 작은 실천…선남면을 ..  
성주 선남면 행정복지센터 새단장  
선거공보물 작업 분주  
고령 개진면, 노인·장애인 일자리..  
고령소방서, 제2회 구조정책 연찬..  
정당투표는 정당보고, 인물투표는 ..  
제8회 지방선거 선거인수 확정  
성주군 ‘무소속연대’출정식  
박자연 할머니의 남다른 고향사랑 ..  
성주 ‘국민의힘 원팀 출정식’ 필..  
고령·성주·칠곡군 국민의힘 원팀..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후원금 마감  
고령 덕곡면 지역사회보장협 정기..  
시화로 문학적 감수성 키워요  

신문사소개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제휴문의 기사제보
상호: 경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0-81-33593/ 주소: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성주순환로 271-3 / 발행인.편집인: 이찬우
mail: cwnews@hanmail.net / Tel: 054-933-0888 / Fax : 054-933-0898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2305
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