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08:02: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행사알림
 
뉴스 > 칼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위해 최선 다할 것”
고령군수 곽용환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22년 01월 12일(수) 12:14
ⓒ 경서신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맹하고 강인한 검은 호랑이의 해에는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웃음이 넘치고 사랑이 가득한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상이 사라지면 행복이 사라지듯 코로나 이전에 당연하게만 여겼던 평범한 우리의 삶이 지금은 더욱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인심제 태산이(人心齊 泰山移)“ ,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와 군민의 믿음과 뜻을 하나로 모아
우리 함께 이 혼란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우리가 그리는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 갑시다.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습니다. 올 한해 ‘민생과 경제 회복’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우리의 일상을 멈춤에서 다시 시작으로, 위기에서 기회로 나아가는 원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민선 5기부터 7기까지 군정을 운영하며 군정의 발전은 끊임없는 변화의 연속으로 군민들이 함께 할 때 비로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을 직접 배웠습니다.

군민과 함께 행복했던, 가슴 아팠던, 아쉬웠던 모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유시유종(有始有終)’의 자세로 처음 가졌던 다짐 그대로 군민과의 약속들을 끝까지 지켜 나가겠습니다.
항상 ‘민심은 곧 천심’이란 생각으로 군민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2022년 새해에도 ‘군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항상 군민여러분의 협조와 배려로 위기의 순간들을 잘 헤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군민여러분들의 변함 없는 신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모두 임인년(壬寅年) 새해아침 검은 호랑이의 용맹한 기운을 받아 힘찬 출발을 시작합시다.

2022년 새해가 처음인 것처럼 하루 하루가 매일 만나는 처음의 시간이듯이 군민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가정마다 임인년(壬寅年)의 매일 매일이 사랑과 행복의 꽃이 만발하는 편안한 일상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서신문 기자  
- Copyrights ⓒ경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최신뉴스
칠곡 지천면,‘3go! 우리 마을 가꾸기’..  
고령군, 2024년 사회조사 실시..  
푸른 청렴, 함께 심는 희망..  
저출생 인식개선 릴레이 챌린지 전개..  
성주소방서, 반부패·청렴 실천대회..  
칠곡군지역사회보장協 저출생 극복 성금 기탁..  
성주군 수륜면, 4월 이장회의..  
고령군, ‘찾아가는 지방세 민원 상담실’ 운영..  
봄철 자살고위험시기 집중관리 강화..  
성주군, 화상병 개화기 적기 방제하세요..  
경북소년체전 태권도대회 역대급 성적..  
4월은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의 달..  
칠곡 평화분수 가동..  
칠곡군, 찾아가는 유아숲 프로그램 운영..  
칠곡군,‘언니들의 두 번째 사춘기’운영..  

신문사소개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제휴문의 기사제보
상호: 경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0-81-33593/ 주소: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성주순환로 271-3 / 발행인.편집인: 이찬우
mail: cwnews@hanmail.net / Tel: 054-933-0888 / Fax : 054-933-0898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2305
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