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주 금수강산면, 친절마인드 교육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24년 11월 13일(수) 10:28
|
|  | | ⓒ 경서신문 | | 성주군 금수강산면은 지난 6일 민원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원활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행정수요가 복잡·다양해지고 주민들의 서비스 인식수준도 날로 높아짐에 따라 공무원들의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고 친절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황희성 면장이 1일 강사로 나서 기본적인 방문 및 불만민원, 전화민원 응대요령, 더불어 자기중심이 아닌 상대 민원인 중심의 생각과 응대방법을 통해 신뢰관계를 형성하는 등 기본적 민원인 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8월 명칭변경 이후 직원들은 보다 친절함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선사하여 면 이름만큼 아름다운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황희성 금수강산면장은 “주민이 함께하는 믿음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들이 친절서비스를 다시 한 번 중요하게 생각하고 공직자 친절마인드가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
경서신문 기자 - Copyrights ⓒ경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실시간
많이본
뉴스
|
|
|
최신뉴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