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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 직원 친절교육 특강
고령 이상우 기자 / 입력 : 2022년 09월 06일(화)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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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은 지난 2일 대가야홀에서 ㈜앤씨 우정미 강사를 초청해 군청과 읍면 직원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한 직원 친절교육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지난 5월 실시한 고령군 민원만족도 및 직원 친절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령군의 전반적인 민원응대 수준을 평가하고 부서별 강약점 및 개선도 분석을 통해 고령군 행정서비스 제고를 위한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했다.
또한 실제 전화응대 사례를 통한 전화친절도 교육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인 쿠션 화법을 소개하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대화방법을 교육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군민과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절 마인드를 확립해 달라”고 주문하고, “앞으로 지속적인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군민이 감동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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