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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 월항면,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실천
성주 이춘화 기자 / 입력 : 2020년 07월 28일(화) 14:48
ⓒ 경서신문
성주군 월항면은 ‘더 친절하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만족 서비스’실천의 일환으로 민원안내 도우미를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해 민원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원안내 도우미는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업무별 담당부서와 담당자를 안내하고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전달해 응대 시간을 줄이는 등 고객만족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인민원발급기, 컴퓨터, 혈압측정기 등의 사용방법 안내로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추는 소통행정을 실천하고 있다.

안중화 월항면장은 “인사(人事)가 만사(萬事)다. 행정 전문성 바탕 위에 인사로 민원인을 맞고 친절하게 응대를 하는 등 가장 기본적인 자세로 행정력을 집중해 앞으로도 민원인과 소통하는 공직문화를 조성하자”고 말했다.
성주 이춘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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