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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근무복으로 ‘새 마음, 새 각오’
성주군 민원실, 고품격 행정 서비스 제공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18년 06월 20일(수) 17:20
ⓒ 경서신문
성주군 민원봉사과는 관공서의 딱딱하고 경직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민원인에게 편안한 자세로 다가갈 수 있도록 통일되고 친근감 있는 복장으로 통합과 섬김의 대민행정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직원들은 여름철 에너지 절약에도 동참하는 취지로 산뜻한 근무복으로 갈아입고 밝은 미소와 일어서서 인사, 민원응대, 신속 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고객만족을 훌쩍 넘어 고객감동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매일 근무시간 10분 전 CS 친절교육을 실시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실제로 민원인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원스톱서비스로 모든 관련 민원상담이 이뤄지는 민원상담예약제와 사전심사청구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별고을 소리함 등이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강우 민원봉사과장은 “새로운 근무복으로 갈아입은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밝은 미소와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민원창구 직원들의 작은 변화로 더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민원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서신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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