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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高高!, 고객감동 GOGO!
성주군,‘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16년 12월 13일(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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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은 지난 1∼9월까지 성주군을 방문한 일반 민원 및 인터넷 민원 이용자 1천명을 대상으로 전문 리서치기관을 통해 2016년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대민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군민들이 체감하고 있는 불편사항 및 실제적인 욕구와 행정수요를 파악하여 보다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조사결과 86.09점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수준의 성적표로 ‘민원처리절차·방법 안내, 담당자 친절성, 처리의 정확성에서 특히 높은 만족도를 나타났다.
반면 담당자 부재 시 대체인력 마련, 담당자의 업무숙지, 주차 공간 부족에 따른 불편함 등의 요구사항이 있어 민원요구사항에 개선책이 다소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군 관계자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부서별 자체 실정에 맞는 세부계획을 수립·시행토록 하고 공무원의 기본자세인 친절 및 업무역량 강화에 힘쓰는 등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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