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항면, 고객감동 친절교육
성주 이춘화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08일(화) 13:48
|
|  | | ⓒ 경서신문 | | 성주군 월항면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수준향상과 직원들의 친절의식 함양을 위해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은 맞춤형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과 수준 높은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응대의 질을 한층 높여 면민과 소통하고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종욱 월항면장은 민원인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연습과 전화응대 요령,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맞이하는 등의 교육을 직접 실시했다.
권종욱 월항면장은 “2년 연속 전화 친절도 조사에서 대상을 받은 만큼 월항면 하면 친절면이라는 인식을 주기 위해 올해도 민원인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면사무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
|
성주 이춘화 기자 - Copyrights ⓒ경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
|
|
|
실시간
많이본
뉴스
|
|
|
최신뉴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