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6 13:10: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행사알림
 
뉴스 > 정치
“발로 뛰는 일꾼! 단디 하겠습니다”
이완영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성황’
총선행보 본격화, 경선 및 총선승리 결의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16년 02월 23일(화) 15:39
ⓒ 경서신문
새누리당 이완영 국회의원이 지난 5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행보에 돌입한 가운데 지난 19일 칠곡군 왜관읍에 마련한 선거캠프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당내경선과 총선승리 결의를 다졌다.

‘농민의 아들, 근로자의 친구! 발로 뛰는 일꾼! 단디 하겠습니다’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개소식 현장에는 후원회장인 곽결호 전 환경부장관, 장영철 전 노동부 장관, 석호익 전 KT부회장, 최재영 전 칠곡군수, 이태근 전 고령군수, 이재복 성주군 노인회장, 서성수 칠곡기독교연합회 회장, 이병균 한국노총 사무총장, 탤런드 전원주 등의 인사가 대거 참석해 축하를 건냈다.

또 최경환·조원진·김태호 국회의원은 축하동영상으로 미리 덕담을 전해왔으며, 칠곡·성주·고령지역 도·군의원, 당원, 지역민들이 대거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완영 의원은 “KTX로 서울과 지역을 연 150회씩 오가고 매년 각 읍면별로 찾아다니는 의정보고회를 하면서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허투루 듣지 않았다. 지역민들 안에서 가슴으로 다가가는 사람으로 소통해 왔다. 군민이 주인이고 저는 머슴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내 고향 칠성고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공약으로는 △북삼율리지구 LH 택지개발사업 지속 추진 △남계지를 활용한 약목면과 가산면 택지 조성 △경북지방국토관리청 칠곡 유치 등으로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가 많은 칠곡군 조성 △가천면 119소방센터 건립 △낙동강 둔치(가칭 낙동강 드림랜드) 개발 △참외 맞춤형 액비·미생물 개발 등으로 전국 최고의 부자농촌 성주군 조성 △가야문화권 개발 특별법 통과 △곽촌대교 건설 △대가야 에코빌리지 조성 등 영남권 대표 관광도시 고령군 조성 등을 내걸었다.

이 의원은 또 △개발제한구역(그린벨트) 제도 재정비 △이장 수당 인상(농어촌 지역 우선) △어르신 응급의료체계 재정비 △상이군경 직급별 수당 현실화 △강소농업, 강소축산 육성 △전통시장, 소상공인 경기활성화 등 주민 각계각층의 고충을 헤아리는 공약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이완영 의원은 “선거사무소는 군민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들어와 소통하는 열린공간이다. 누구나 정책을 제안하고 토론해 주면 향후 선거운동에 적극 반영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완영 의원은 영남대학교 행정학사, 서울대 환경대학원 석사, 항공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제26회 행정고시 합격 후 노동부에서 25여년간 공직생활을 했다.

대구노동청장, 새누리당 노동수석전문위원으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제19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와 국토위에서 활약, 박근혜 대통령의 고용노동 대선공약을 만드는데 핵심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새누리당 노동위원장을 맡는 등 ‘노동 전문가, 합리적 협상가’라고 불린다.
ⓒ 경서신문
경서신문 기자  
- Copyrights ⓒ경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최신뉴스
가천중·고, 굳세게 아름답게 빛나라..  
“EM 흙공아! 하천을 부탁해!”..  
‘6·25 전장’ 달리는 칠곡… 자전거 도시로 주목..  
근무 초년생의 애로사항 맘껏 토로해요..  
장애인정보화협회 고령군지회, 봄나들이..  
고령 우곡수박, 올해 첫 출하..  
자치단체와 기업, 화장품 개발 손잡다..  
대가야이업종교류회 김영희 신임회장. 교육발전기금 200만..  
과학아! 밖으로 봄나들이 떠나자..  
고령군기독교연합회, 성금 기탁..  
체육 동호인들, 봄 햇살 속 한 자리에..  
함께하는 마음으로 희망을 전하다..  
성주군 참별지기 발대식 개최..  
칠곡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키오스크 두렵지 않아요!”..  

신문사소개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제휴문의 기사제보
상호: 경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0-81-33593/ 주소: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성주순환로 271-3 / 발행인.편집인: 이찬우
mail: cwnews@hanmail.net / Tel: 054-933-0888 / Fax : 054-933-0898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2305
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