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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 공무원 전화친절도 우수
최우수 월항면, 우수 가천면, 장려 총무과
성주 이춘화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15일(화)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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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은 2015년 성주군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우수한 수준인 90.7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군이 고객중심의 행정실현과 민원응대능력 향상을 위해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약 2개월 동안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을 가장한 미스터리쇼퍼(mystery shopper) 방식으로 실시했다.
평가는 대경리서치센터가 위탁을 받아 수신·경청·설명·응대·종료태도 항목에 따라 전화응대 평가를 진행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설명태도 및 수신태도는 등 전반적인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결과 29개 부서 가운데 23개 부서가 90점 이상을 받았으며 최우수부서는 월항면, 우수부서는 가천면, 장려부서는 총무과로 선정됐다.
군 관계자는 부진부서는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대민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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