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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군 허가과, 민원 만족도 제고 주력
경서신문 기자 / 입력 : 2021년 04월 13일(화) 16:02
ⓒ 경서신문
성주군 허가과는 지난 12일 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허가과는 각종 인허가 업무가 집중되어 많은 민원인이 방문하고 있는 만큼 직원 친절교육의 필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어 매월 둘째 주 월요일을 직원 친절교육의 날로 정하고 일과 시작 30분 전 자체교육을 통해 친절을 실천하며 보다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교육은 이병환 성주군수의 민원친절 응대 강조에 따라 시대적 트렌드에 맞는 직원 친절 역량강화 교육으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자세, 전화 응대 예절, 민원처리 단축방안 등에 대하여 실시했다.

류삼덕 허가과장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환경 속에서 형식적인 친절에서 벗어나 민원인들이 편안함과 친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의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행정서비스 만족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서신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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